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김범수 사칭주의

by 수풍 2020. 8. 11.

김범수 사칭주의

 

 

가수 김범수씨는 모든사람들이 인정하는 가수입니다. 어느정도 냐고 한다면 한국 최고 가수 4대장은 김나박이인데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를 칭하는 말입니다. 그 정도로 한국에서는 가수로서 굉장히 영향력이 있는 분입니다. 그런데 이 김범수씨가 어제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범수 사칭계정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들고, 현재는 그 계정을 신고하여 삭제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김범수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를 밝히면서 절대로 금전적인 요구나 기부를 요청하지 않는다며 공고문을 올렸습니다. 공식계정은 bsk_world 라고 합니다. 

사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유명인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사칭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여서 많은 연예인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계정 사칭이 유명인의 유명세를 이용하여 금전적인 것을 요구하거나 아니면 주변 지인들에게 기부를 요청하여 자신의 이익을 챙기는 경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현재는 그 계정이 바로 삭제 된 상태라서 더 크나큰 피해는 나오지 않겠지만 언제든지 다른 연예인 분들의 계정을 사칭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유저분들은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항상 방송에 나올때 마다 선하고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셨던 김범수씨가 이런 일을 겪게 되어서 안타깝지만 그래도 빠른 조치로 인하여 더 큰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줄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범수씨의 이미지에 타격이 가해진다는 것은 참으로 아쉬운 일입니다. 계정사칭인 줄 몰랐던 분들은 눈살을 찌푸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김범수씨 사칭계정으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생기는 경우 어떻게 보상할 방법도 없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모든 연예인 사칭계정이 나오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댓글